일상

[제휴마케팅 칼럼] 성공자, 포기자 질량 보존의 법칙 (feat.애단계)

네오테니 2021. 7. 5. 09:42
반응형

안녕하세요 네오테니입니다.

즐마생활 만끽하고 계시죠?

오늘은 성공자, 포기자 질량 보존의 법칙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여러분들 혹시 또라이 질량보존의 법칙이라고 혹시

들어보셨나요?

직장에 가면 어디나 일정수의 또라이가 존재한다는 겁니다.

또한, 개미의 집단을 보았을때

일정 퍼센트는 성실하고,

일정 퍼센트는 게으르고,

일정 퍼센트는 평범합니다.

자, 제휴마케팅에서 보면

일정수의 성공자가 있습니다.

애드픽을 기준으로 봤을때 상위에 랭크된 마케터들이죠.

그리고 한달에 일정수의 유저는 포기를 하는 인원이 있습니다.

포기하는 건 아무래도 여러가지 원인이 있겠지만

중요한건 하는데 뭔가 벌이가 시원찮다던가

하루에 천원도 벌기 힘들다던가 그런거죠.

수익이 매일 몇배씩 상승하면

아무도 포기하는 사람 없겠죠? ㅎㅎ

전에 칼럼에서 한번 얘기했는데

인식의 프레임 문제도 있습니다.

시급, 최저임금의 프레임으로 접근하면

이일을 즐겁게 하기가 힘듭니다.

여러분들, 제휴마케팅을 게임이라고 생각해보세요.

(다음에 게임화(게이미피케이션) 관련해서 칼럼에서

한번 자세히 다루겠습니다.)

애드픽 등 제휴마케팅을 하면서 수익이 나고 하면

게임을 하는듯한 느낌도 들거든요. ㅎㅎ

자, 본론으로 돌아와서

지금 애드픽이 초대링크 수익도 20퍼로 늘릴 예정이고 (15일부터)

쿠단계에 이어 애단계각인데요.

(이부분은 조만간에 다루겠습니다.)

오히려 지금이 포기하는게 아니라

진입해서 열심히 할 타이밍입니다.

제가 제목을 그렇게 지은것은

여러분이 포기자의 대열이 아니라

성공자의 대열에 섰으면 하는 바램에서입니다.

물론 지속적으로 그 비율 자체는 항상 일정하게 유지될 테지만요.

제휴마케팅 확실히 비전 있습니다.

개인의 역량에 따라 좀 좌우되는 부분이 있긴 하지만

확실히 말할 수 있습니다.

고수 마케터들은 심지어

하루 10분만 일하고

월 천만원 이상을 법니다.

그때쯤 되면 자동화수익,

진정한 디지털노마드가 되는거죠.

그럼 즐마하시구요.

글을 이만 줄이겠습니다.

애드픽 혹시 시작하시면 초대링크로 하세요.

추가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https://invite.adpick.co.kr/115f0a

 

애드픽 - 온라인에서 지속적인 수입을 올리세요!

인플루언서는 재테크 효과를, 광고주는 바이럴 효과를! 74만 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모바일 마케팅 플랫폼 애드픽입니다.

www.adpick.co.kr

파트너스활동으로, 수수료를 지급받을 수 있어요

 

애드픽 쇼핑메이트 회원가입

https://bit.ly/3pgwgjB

 

소확행 부수입부터 월급까지 바다보자!

애드픽 쇼핑메이트로 꽉 찬 지갑을 여름! 내가 추천한 상품을 누군가 온라인에서 구매하면 수익을 얻을 수 있어요. - 스마트폰으로 언제든지 활동이 가능해요. - 자주 사는 물건을 홍보하면 활동

nefing.com

파트너스활동으로, 수수료를 지급받을 수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