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스트리트 오브 레이지4 (베어너클4) 후기 (feat. t우주 게임패스 얼티밋 - 유튜브 프리미엄 3개월 무료이용권도 증정 )

네오테니 2021. 12. 1. 13:00
반응형

안녕하세요 네오테니입니다. 

skt에서 게임패스 얼티밋을 몇달전부터 하려고 하다가 이제 하게 됐네요. ㅎㅎ 

 

일단 스트리트오브레이지4 (베어너클4)를 해봤는데요. 

아, 예전 파이널파이트라던가 천지를먹다2 느낌나고 재밌더라구요. ㅎㅎ (아날로그 시절의 향수가 느껴짐) 

화면 중앙 하단을 터치하면 유튜브 프리미엄 외 여러 혜택들이 표시됩니다. 

우측 하단의 표시는 '나중에 할 게임' 찜해놓은 장소입니다. 

 

베어너클4는 기본적으로  횡스크롤 액션이구요. 

파이널파이트 생각하시면 됩니다. 

버튼 누르고 있다가 떼는 기술도 있구요. 기술이 많이 늘었네요. 

 

 

캐릭터가 전체 4명인데요.  캐릭터 2명은 예전 파이널파이트의  코디, 해거와 비슷한 느낌 

(코디는 현재도 스트리트파이터5에서 맹활약하고 있죠) 

그리고 여자캐릭터 2명은  가이와 비슷한 느낌이군요.  재밌네요. ㅎㅎ 

 

그리고 세상에나 지금 가입하면 유튜브 프리미엄 3개월 이용권까지 주네요. (이건 아마 처음 1번만 가능할듯) 

드래곤퀘스트 xi s 지나간 시간을 찾아서 

이것도 할만해 보이네요. 드퀘라고는 에전 패미컴에서 해본게 전부인듯 ㅎ 

파판은 이것저것 좀 더 해보았는데 드퀘는 진짜 거의 안해봤네요. 

예전에 해보고 지금 이거 해보니 신세계네요. 

그래도 드래곤퀘스트 기본 베이스는 예전 느낌 나는듯 

다른것보다 유튜브 프리미엄 이용권 주는게 끌리네요. 

이거 말고도 

아마 첫달은 T우주패스 올이 천원 정도 하는걸로 알고 있어요. 

그거 하면 게임패스얼티밋도 되거든요. (이건 6000원정도 할인된다고 합니다)

그냥 t우주로 게임패스얼티밋만 가입하면 첫달 100원입니다 

이외에도 EA 게임사의 여러 게임들이 있고 

그 유명한 고티 받은 gears 5도 있고 

드래곤 에이지 인퀴지션도 할만해 보이고 

할게임 많네요. 

스팀 하다가 할거 없을때 (하긴 스팀 게임 하는 사람은 할 게 없어질 일은 별로 없겠지만 ㅋ )

엑박 게임패스 얼티밋 한번 하는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저는 일단 스트리트오브레이지4, 드래곤퀘스트부터 달려볼 생각입니다. 

 

반응형